제옥스, 오는 25일부터 고객 감사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이태리 숨쉬는 컴포트화 ‘제옥스 (GEOX)’가 오는 25일(금)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객 감사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제옥스 백화점 매장과 더 워킹 컴퍼니 매장 (The Walking Company)에서는 브랜드와 무관하게 헌 신발을 가져오면 제옥스 신상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옥스는 19년 겨울시즌을 맞아 다양한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테디셀러 ‘셀리즈’와 ‘모에나’ 부츠가 대표적이다. ‘셀리즈’ 부츠는 7cm 힐의 스타일리시한 드레스 부츠로 어떤 착장에도 잘 어울리면서도 쿠셔닝과 통기성이 우수해 착화감이 뛰어나다. 매 시즌마다 솔드아웃되는 ‘모에나’ 부츠는 발목을 덮는 길이감과 퍼 라이닝이 장착되어 있다.
 

Photo Image

또한, ‘벡시’ 부츠는 해당 브랜드의 대표 핵심 기술인 ‘엠피비옥스’ 기능과 퍼 라이닝이 접목된 미드컷 부츠로 많은 눈이 오는 혹한의 날씨에서 방수, 빠른 건조, 습기 배출 기능 등을 통해 한겨울의 아웃도어 활동 속에서도 신발 안의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추위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면서 동시에 발은 따뜻하고 쾌적하게 해주는 혹한기용 기능성 부츠이다.
 
제옥스의 다양한 부츠들은 전국 유명 백화점 해당 브랜드 매장과 컴포트화 편집샵인 더 워킹 컴퍼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