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 국내 출시

Photo Image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기존에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었던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를 글랜비아를 통해 한국 식약처 기준에 적합한 정식 수입된 제품으로 한국공식몰인 GPN MALL과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는 단백질 함량은 25g으로 높이고 칼로리는 141kcal로 낮춘 단백질 보충제로서, 글랜비아 BSN 브랜드 제품 가운데 하나다. BSN은 35개 이상의 어워드 수상 기록을 갖고 있다.

또한, 녹충유청단백질(WPC)를 추가적인 분리공정을 통해 더 많은 유당을 제거했으며, 더 많은 지방 역시 걸러내어 단백질 함유량을 90% 이상으로 높였다. 이것을 분리유청단백(WPI)이라고 한다.

이에 분리유청단백질(WPI)과 분리우유단백질(MPI)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흡수속도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과 흡수속도가 느린 분리우유단백질이 혼합돼 전 시간대 지속적으로 흡수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글랜비아는 아일랜드 청정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우유, 치즈, 유제품 및 제품 원료를 생산하고 있다. 단백질 보충제의 주원료인 고급 유청 단백질을 직접 생산 및 가공하고 있으며, 특히, 전 세계 맥도날드가 사용하는 치즈의 60%를 공급하고 있다. 2008년 옵티멈 뉴트리션(ON) 인수를 시작으로 2019년 BSN, ABB 등 총 10개의 브랜드를 통해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바, 스포츠 음료, 비타민/미네랄 제품 등을 수출하고 있다. 한국에는 2012년부터 정식 수입 및 판매를 시작했다.

글랜비아는 ON, BSN 뿐 아니라 각 브랜드의 새로운 라인을 국내 식약처 기준에 따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글랜비아의 다양한 제품은 GPN MALL과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