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자동 청소 ‘아이타임’, 신제품 출시 기념 55% 할인 이벤트

Photo Image

아이코스 자동 청소기 아이타임 출시 기념 ‘300대 한정 55% 할인 이벤트’가 11월 8일까지 진행된다.

기존의 면봉 청소를 대체하는 아이타임은 국내 스타트업 기업인 ㈜한라폴리텍의 아이디어 상품이다.

궐련형 전자담배 특성상 피우고 난 후 남는 탄화물을 지속적으로 처리해야 하는데, 이를 방치할 시 일반적인 청소도구론 닦아내기 힘들어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관리가 요구되었다. 그렇기에 이러한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된 ‘아이타임’이 출시일부터 많은 사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이타임은 면봉 청소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히팅블레이드 파손에 지장을 주지 않고, 원터치로 2분만에 세척이 완료된다. 또한 내부에 눌러 붙은 니코틴과 탄화물 찌꺼기를 에탄올 성분의 세정액인 ‘아이타임워시’로 세척해 준다.

아이타임은 전자담배를 피운 후 남는 특유의 찌든 냄새를 잡아준다. 이는 전용 세정액이 기름때를 녹이는 에탄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며, 니코틴 등의 유해물질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 또한 이 때문이라는 것이 한라폴리텍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본 할인 행사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300대 한정으로 해당 제품을 55% 할인가에 제공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5,300원 상당의 아이타임워시 500ml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