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새 타이틀곡 'sage' 첫 티저영상 공개…파격·심오·강렬 이미지 각인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예 온리원오브가 새 타이틀곡에 담긴 강렬한 매력들을 티저영상으로 공개하며 컴백 관심도를 높였다.

22일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음악레이블 RSVP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line sun goodness’ 타이틀곡 ‘sage’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sin(죄악)' 버전으로 명명된 해당 영상은 30초 가량의 짧은 분량 속에서도 의문의 교통사고와 도주, 불이 붙은 헬기, 한 사람을 두고 수없이 회전하는 자동차 등 파격적인 장면들과 함께 강렬한 느낌을 지배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Photo Image
사진=RSVP 제공

여기에 활활 타오르는 석고상과 함께 화면이 기울어지며 폐허에서 유유히 걸어나오는 누군가의 모습과 함께 세 개의 점이 선을 이루는 형상을 끝으로 마무리되는 영상은 심오한 미스터리 느낌을 주면서 타이틀곡에 담긴 감각들을 기대케한다.

온리원오브의 새 앨범 'line sun goodness'는 지난 5월 데뷔앨범 '...(dot Point Jump)' 발매 이후 5개월여만의 신보로, 방탄소년단(BTS) 앨범에 참여했던 Candace Sosa를 필두로 그룹 에이트 백찬, 빌리진(이달의 소녀 ‘favOriTe’, ‘love4eva’ 작곡가), E.viewz 등의 협력은 물론, 규빈·러브·나인 등 멤버 3인의 곡작업 참여로 강렬한 테마 속 음악역량의 성장과 매력변신을 온전하게 보여줄 것을 기대케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앨범 ‘line sun goodness’ 전곡을 공개하고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