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토) 부산 벡스코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Photo Image

호주는 연중 화창한 기후와 뛰어난 자연환경, 세계적인 수준의 복지혜택 그리고 높은 교육수준을 갖춰 호주유학, 조기유학, 호주 이민 등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 역시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교육 수준, 의료 품질, 인프라, 범죄율 등의 지표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0위 안에 3개의 호주 도시가 선정될 만큼 전 세계 많은 유학생들이 최적의 유학 목적지로 호주를 선택하고 있다.
 
이 가운데 호주 전 지역 유명 대학교 관계자가 대거 참석하는 ‘2019 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2019년 10월 26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맥쿼리대학교, UTS, RMIT, 그리피스대학교, ACU, 모나쉬대학교, 디킨대학교, 플린더스대학교의 진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드니대학교와 UNSW, 서호주대학교(UWA)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 ANU(호주국립대) 편입학 과정을 제공하는 ANU College의 학교 관계자를 통해 직접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나비타스(NAVITAS GROUP)를 통해 PATHWAY로 진학이 가능한 남호주대학교, 캔버라대학교, 커틴대학교, ECU 등 호주 대표 대학교에 대한 자세한 학교 정보와 입학 조건, 입학가능여부 등의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만약 호주대학교 입학을 위한 학력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호주는 다양한 Pathway를 통해 호주대학교로 입학이 가능한 곳으로 호주유학을 계획하는 본인의 상황과 여건에 맞는 올바른 과정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 따라서 호주유학박람회에 참석하면 호주대학교 관계자 및 호주대사관 교육부 인증 호주유학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주대학교에서는 유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장학금도 제공하고 있다. 대학교별, 전공별, 성적별 받을 수 있는 장학금에 대해서도 박람회에서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호주조기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영주권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세미나와 호주대사관 교육부 인증 호주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호주는 유학생이 졸업 후 취업 및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나라다.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호주 영주권 취득 가능 직업군인 회계학, 간호학, 물리치료학, IT, 교육학, 사회복지학에서부터 요리, 자동차정비, 용접, 타일, 목공 등 기술 전문직에 대한 개인별 호주유학, 호주영주권 취득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 주요 요리학교들도 참석을 약속했다. 세계 3대 요리학교이자 세계 최고의 요리/제과제빵 학교로 평가받는 르꼬르동블루(Le Cordon Bleu)와 마스터셰프 코리아 우승자를 배출한 윌리엄블루(William Blue), 호윌리엄앵글리스(William Angliss), 호주 주립전문대학인 TAFE NSW, TAFE QLD 등 다양한 호주요리학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들 요리학교들뿐만 아니라 Global Institute, Imagine, Evolution 등 유학생들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학교들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많은 졸업생들이 호텔 현업에서 일하고 있고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그리피스대학교(Griffith University), 호주 현지인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블루마운틴 국제 호텔학교 및 윌리엄블루, 윌리엄앵글리스 등 다양한 호주호텔학교들도 참석한다.
 
호텔리어를 꿈꾸며 호텔유학을 준비하는 경우에도 박람회에 참석하면 호주 유명 호텔학교 관계자와 직접 입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 참가자들을 위한 기념품, 무료 항공권 제공과 같은 특별한 선물과 입학금 면제, 학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호주 어학연수 기회, 노트북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호주학교 입학수속 및 비자수속 대행, 초기 현지 정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2019 부산 호주유학 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학스테이션 부산 센터로 전화 문의 또는 ‘uhakevent’ 검색 후 ‘28회 벡스코 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