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드라마 속 그 상품, '쇼크라이브'서 팝니다"

CJ ENM 오쇼핑 부문은 오는 24일까지 매일 오후 7시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서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콘셉트를 활용한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Photo Image

해당 기간 하루 1시간 CJ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쇼크라이브 '뻔펀' 프로그램에서 △링거워터 링티 △커블체어와 베리데스크 △아미로거울 △청년떡집 4개 '펀샵' 상품을 판매한다.

펀샵은 CJ ENM 오쇼핑 부문의 이색 쇼핑 전문몰이다. 프로그램 부제는 '팝니다 천리마 펀샵'으로 정했다. 현재 펀샵과 청년떡집은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에서 PPL(제품 배치 간접 광고)을 진행 중이다.

이번 쇼크라이브 방송은 드라마 속 천리마마트를 그대로 재현하는데 집중한다. 유인석 쇼호스트가 실제 드라마 세트장에 방문해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드라마 주요 인물 따라하기, 실시간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드라마 연결 요소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송 박스에도 드라마 콘텐츠를 입혔다.

CJ ENM 오쇼핑의 T커머스 'CJ오쇼핑 플러스'의 '펀샵TV' 프로그램도 드라마를 연계했다. 펀샵TV 시작 전 드라마 속 그 아이템이라는 약 5분 길이 광고 영상을 내보낸다. 쇼호스트가 천리마마트를 배경으로 배우와 같은 복장으로 상품을 소개한다.


윤희석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