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맞이 남성복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LF몰은 이번 행사에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아이론프리 셔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에스트로 '아이론프리'셔츠는 TAL사의 기능성 원단을 적용하고 특수 스팀 압축 공정을 거쳐 세탁 후 별도의 다림질이 필요 없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구김 방지 효과는 물론, 세탁 후 생기는 문제점 중 하나인 심 실링 부분의 변형이 없고 변색 및 보풀이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LF몰은 남성 정장의 꽃 타이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마에스트로의 타이는 깔끔한 솔리드 스타일부터, 영국군의 타이로 잘 알려진 레지멘탈 타이, 세련미가 돋보이는 도트 패턴 타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 외에도 LF몰은 로로피아나, 까노니코 등 기획전 내 마에스트로 슈트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및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슈트 및 재킷 외의 가을 신제품에 대해서도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동시에 닥스 남성이 올 가을 주력으로 선보이는 고품질의 캐시미어, 울 니트와 시그니처 체크 패턴을 활용한 셔츠 등 다양한 이너웨어 구매 시에는 6% 즉시 할인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