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근삿값과 수의 범위, 분수 곱셈, 직육면체 등을 배우게 되는 초등학교 5학년 수학은 6학년은 물론 중학교 진학을 위해 실력을 쌓아가는데 아주 중요하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복잡해지는 초등수학공부를 쉽고 재미있게 시키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이 많은 가운데 스마트학습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초등학교 5학년 수학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 과정을 선보인다.
천재교육 밀크T초등이 선보이고 있는 초등수학공부 과정은 교과서에 따른 학교공부는 물론 초등학교 수학 개념부터 유형, 심화과정까지 학습생의 수준에 따라 공부를 할 수 있는 수준별수학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는 학습상담부터 수준에 맞는 강의, 수행평가 및 단원평가 관리와 첨삭까지 모두 이뤄진다.
강의를 수강할 때는 모든 학습이 태블릿PC로 진행되는 스마트 학습으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
천재교과서 배창민 초등수학팀장은 “초등학교 수학공부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는 것이 중요한데 공부의 양으로 승부하기보다는 수준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로 공부하기를 추천한다. 밀크티는 질 높은 콘텐츠는 물론 공부흥미까지 모두 잡은 스마트학습이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초등수학공부에 강한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