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북스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엄마표 영어의 대표 선두주자인 노부영 드림을 선보인다.
노부영 드림은 그림책(노부영 하트)과 읽기책(노부영 매직)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아이들을 행복한 영어의 세계로 안내하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어 프로그램이다.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하루 한 스푼 영어 독서습관이 형성되고 ‘책’ 중심의 상호작용으로 건강한 사고력이 자라나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미국, 영국 등 영어권 국가의 가정과 학교에서 실제 사용하는 검증된 원서이며, 노래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독서의 중요성이 날로 주목받는 요즘, 책을 통해 다양한 문화와 고급 콘텐츠를 체험하며 10,000여 개의 풍부한 어휘로 미국 초등 수준의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노부영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노부영 드림을 코엑스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