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회 유교전] 관리받는 유아영어 시스템 전집 '뮤고 큐박스' 유아교육전 공식 협찬사로 참가

Photo Image

영어 전문 기업 ㈜뮤엠교육(대표 이광수)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영유아전집 브랜드인 '뮤고 큐박스(MU:GO Q-BOX)'를 선보인다.

뮤고 큐박스는 신개념 유아영어 시스템 전집으로 교감형 캐릭터, 흥미로운 이야깃거리, 특별한 형태의 영어 수업 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영어 교육을 제안한다. 뮤고 큐박스에서는 시스템화돼있는 영어 스토리북과 액티비티북 이외에도 노래, 애니메이션, 율동, 게임, AR 증강현실 등 다양한 영어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포함돼있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뮤고 큐박스 관계자는 “7월 유아교육전에서 보내주신 많은 관심 속에 다시 한번 유아교육전에서 만나게 됐다"라며 "매달 집으로 배달되는 놀이학습 어플리케이션인 '뮤고GO'까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유아교육전 현장에서는 부스에서 상담만 받아도 4종 선물이 들어있는 웰컴박스를 증정하며 유교전 특별할인가와 구매 사은품 그리고 사전예약 시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전예약부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뮤고 큐박스 홈페이지 또는 전국 가까운 30여 개 지역센터를 통해서 하면 된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