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회 유교전] 매쓰씨앤아이, 유아교육전에서 '통합 창의사고력 수학', 'EG 창의사고력 수학 프로그램' 선보인다

Photo Image

㈜매쓰씨앤아이(대표 김동조)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통합 창의사고력 수학’과 'EG 창의사고력 수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매쓰씨앤아이는 유아에서 초등 어린이를 대상으로 창의사고력 수학 수업 프로그램과 교재를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온라인으로 ‘사고력 진단 테스트’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교사 교육은 신입, 향상, 심화 과정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창의사고력 수학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6회에 걸쳐 전수 차월교육을 함으로써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교사를 육성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는 ‘사고력 수학’이 세상을 바꿀 것이라는’ 인식이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loT),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는 다양하게 생각하고 생각이 열려있는 사고력형 인재가 요구되고 있으며 공부를 잘 하는 어린이보다는 다양하게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창의형 인재가 중시되고 있다.

씨네틱 씽크 프로그램은 교구 조작 활동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 사고하고 방법을 찾는 통합 창의사고력 수학 프로그램이며 학습 연령은 5세에서 4학년까지다. 통합 창의사고력 수학은 다양한 교구 조작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생각을 끌어내고, 창의기법 수업으로  창의력을 풍부히 하는 사고력 수업이다. 사고력 고유의 영역을 다룰 뿐만이니라 문제해결, 추론 등을 학습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생각하는 힘을 키워주고 사고력이 확장되는 특화된 창의사고력 수업이다. '

EG 창의사고력 수학은 다양한 도형 교구 조작 활동을 하는 도형지각, 수와 연산을 다루는 수리사고력, 다양한 퍼즐을 통한 논리사고력으로 아이들의 생각을 열어주는 수업이며 <도형>, <수와 연산>, <논리퍼즐>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있다.

씨네틱 씽크의 김동조 대표는 "향후 유럽이나 중국 등 시장의 다변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