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캐쥬얼 브랜드 JDX(대표 김한철)는 오는 17일 개최되는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대회에는 총 78명의 선수들 중 디펜딩 챔피언 브룩스 켑카, 살아있는 전설 필 미켈슨, 초대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 전 세계 랭킹 1위 조던 스피스까지 입지 높은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다. 대한민국 16명의 선수 중 임성재, 이경훈, 강성훈, 김시우, 안병훈 외 PGA 투어에서 맹활약 중인 선수들과 한국 남자 골프의 레전드인 최경주 및 이원준(호주) 박상현, 황중곤, 장이근 등 KPGA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아마추어 배용준까지 출전한다.
JDX의 의류 후원을 받고 있는 신인왕 임성재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 '2019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282타로 우승하여 선수에게 상금 3억 원과 럭셔리 스포츠 세단 'G70', '2020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및 '2019 더 CJ컵 앳나인브릿지' 출전권을 받아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에서 그의 활약을 기대해 볼 만하다.
첫 ‘더 CJ컵 앳나인브릿지’에 비해 갤러리 방문자가 4만 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CJ컵 공식 티셔츠와 모자가 완판되면서 ‘2019 더 CJ컵 앳나인브릿지’의 물량 부족 현상을 대비해 공격적으로 물량을 증가시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JDX의 MD SHOP은 FW 신상품을 비롯해 CJ컵 대회의 공식 티셔츠, 모자,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갤러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이미 국내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넘어 글로벌 고객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브랜딩 마케팅 중이다.
올해 3년을 맞이하는 ‘더 CJ컵 앳나인브릿지’와 함께하고 JDX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한다. 광고 보드, LED 전광판, MD SHOP, 대회 진행요원 2000명의 공식 유니폼을 제공함으로 브랜드를 노출함은 물론 방송 중계 가상 광고 등을 통한 브랜드 홍보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JDX 관계자는 "이번 ‘2019 더 CJ컵 앳나인브릿지’는 보다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는다”며 "JDX 는 국내뿐 아니라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대회 후원 외에도 계속적인 다양한 브랜드 홍보로 국내 토종 브랜드를 해외시장에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