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다우기술 SNS 쇼핑 플랫폼 SNS Form 내 광고관리 솔루션 론칭

 

Photo Image

국내 최초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인 글로벌 애드 테크 기업 와이즈버즈(대표이사 김종원)가 그룹사 다우기술의 SNS 쇼핑 플랫폼인 SNS Form 내에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광고관리 솔루션’을 론칭했다.
 
와이즈버즈가 새롭게 선보인 ‘광고관리’ 솔루션은 그동안 진입장벽이 높아 중소사업자들이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를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게 만든 기능이다.
 
실제로 온라인 판매자들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자신의 쇼핑몰이나 상품을 광고하고자 하는 니즈는 많았지만, 제품 연동이나 리타겟팅 광고 등 기술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을 느껴 쉽게 시도하지 못했다. 이번 솔루션을 통해 기존에 문제점을 해결한 것은 물론 SNS Form이라는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상품 등록부터 광고까지 쉽고 빠르게 셋팅이 가능해졌다.
 
특히 SNS Form 내에서의 ‘광고관리’ 솔루션은 쇼핑몰에 최적화된 타겟을 선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특정 제품의 판매를 위한 이미지와 영상 컨텐츠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개별 고객에게 맞춤화된 상품을 노출할 수도 있다. 이처럼 ‘광고관리’ 솔루션은 쉬운 프로세스와 최적화된 기능으로 누구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직접 관리하고 집행할 수 있게 해 마케팅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와이즈버즈는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 최근 급속히 성장하는 SNS 쇼핑 시장에 필요한 기능들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상품 등록과 동시에 페이스북에 연동이 가능하고, 이를 활용해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등록 및 상품판매를 할 수 있는 ‘판매상품 연동’ 기능을 선보인 바 있다.
 
신준열 와이즈버즈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이번 신규 솔루션을 통해 판매자들이 SNS Form 내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도화된 커머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며 판매자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은 물론 판매 증진에 도움이 되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우기술의 SNS 쇼핑 플랫폼인 SNS Form은 별도 쇼핑몰 등의 제반 사항이 부족한 온라인 판매자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재고 관리부터, 주문, 결제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