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5회 단꿈 한능검 스피드 패키지, 지금 시작해서 합격까지

Photo Image

제 45회 한국사능력검정(이하 한능검) 시험이 금일부터 약 2주 후인 10월 26일(토)에 실시된다. 이번 한능검 시험은 올해 마지막 시험이자, 내년 급수 개편을 앞두고 있어 많은 응시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 강사가 대표로 있는 단꿈교육에서는 ‘제 45회 한능검 SPEED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시험까지 남은 2주 남짓의 기간 동안 수강생이 개념완성부터 실전대비 모의고사까지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단기 과정이다. 10월 26일까지만 한능검 SPEED 벼락치기 강좌와 봉투 모의고사 강좌를 더해 정가 대비 30% 할인해서 판매한다. 이를 통해 한능검을 단기간 준비하는 수강생을 포함, 막바지 실전 준비가 약한 수험생들까지 모두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해당 스피드 패키지의 고급편은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 강사가 고급반 합격을 위해 빠르고 체계적으로 개념완성과 모의고사 문제풀이를 도와줄 예정이며, 중급반은 오예진 강사가 시험에 꼭 나오는 개념과 흐름을 잡아 정리하며, 마지막으로 설민석 강사가 모의고사 풀이를 담당한다.

단꿈 자격증 관계자는 “한능검이 최근 공신력 상승과 함께 난이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지난 44회 고급 시험은 특히 어려워 합격률이 38.8%밖에 안되기도 했다”며, "한능검 준비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이런 높은 난이도는 부담스러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을 위해 짧은 시간 개념완성과 문풀까지 함께 준비하는 패키지를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단꿈의 단기간 고효율 학습 서비스를 받아 합격에 한걸음 더 나가가길 바란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이번 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단꿈자격증 한능검 BIG DATA 서비스까지 무료 제공되며, DATA BASE화된 10년간의 기출문제와 해설 자료를 함께 학습할 수 있다.

이번 ‘제 45회 한능검 SPEED 패키지’는 단꿈자격증 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한 확인과 수강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