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레이디스코드가 새 앨범에 담은 강렬한 매력 포인트를 메들리형태로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9일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레이디스코드 새 미니앨범 'CODE#03 SET ME FRE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몽환적인 감각의 멤버 미공개 포토를 배경으로 타이틀곡 ‘SET ME FREE’를 포함한 수록곡 5트랙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담겨있다.

Photo Image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의 뉴트로 펑크의 타이틀곡인 ‘SET ME FREE’와 함께 △ 새로운 선택이 주는 삶의 변화를 섬세한 감정으로 표현해낸 'NEW DAY' △ 한 편의 동화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발라드 곡 NEVER ENDING STORY' △ 꽃말처럼 사랑에 대한 갈망과 애절함이 돋보이는 곡 'JASMINE' △ 사랑을 대하는 당당하고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선공개곡 'FEEDBACK (너의 이름은)' 등 일련의 곡 라인업 속에서 펼쳐지는 레이디스 코드만의 그루비한 바이브와 가창력은 이들의 음악매력을 새롭게 주목시킨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미니 앨범 [CODE#03 ‘SET ME FREE’]는 실력파 프로듀서 원택(1Take), 탁(TAK),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등이 참여한 앨범으로,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