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스트레이 키즈 9인이 신곡으로 드러낼 강렬한 반전 카리스마가 티저컷으로 일부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익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 단체티저를 공개했다.
두 컷으로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블랙앤 화이트 스타일링의 스트레이 키즈 9멤버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앞서 공개된 개별티저 속의 강렬함 이상의 시너지를 느끼게 하며, 신곡에 담긴 색다른 매력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으로 이어진다.
스트레이 키즈 신곡 'Double Knot'은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그룹인 쓰리라차(3RACHA)가 작사·곡한 노래로,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거침없이 질주하겠다는 포부를 강렬한 음악으로 묘사해낸 작품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9일 'Double Knot' 발표를 시작으로 내달 23~24일 양일간 데뷔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을 개최할 것을 공식화한 가운데, △11월 9일 'Astronaut'(애스트로넛) △11월 25일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등 콘텐츠 공개를 예고하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새롭게 불러일으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