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유리머그잔 2만개 증정 환경 캠페인 전개

Photo Image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해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환경재단과 함께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고 개인컵 사용을 권장을 위해 2만개 다회용 유리머그잔을 증정하는 환경 캠페인을 24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앞서 스타벅스는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 행사를 시작으로 문경 오미자 축제, 서리풀 축제 등에서 친환경 활동 참여 고객들에게 유리머그잔을 1만개를 이미 증정한 바 있다.

오프라인 행사는 정해진 이벤트 진행 일정에 맟춰 전국 5개 스타벅스 매장을 비롯해 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해 참여를 위한 인증 화면을 제시하면 장소별로 다회용 유리머그잔을 선착순 1000명에게 1인 1개씩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면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의 친환경 캠페인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또는 댓글 작성이나,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구독하기와 스벅TV 영상 좋아요를 누르고 현장에서 페이스북 또는 유튜브 인증 화면 중 하나를 제시하면 된다.

15일 용인죽전역R점을 시작으로 16일 광주월산DT점, 17일 대구시티센터점, 18일 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내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스타벅스 부스, 22일 인천계양점, 24일 더종로R점 등 총 6곳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진행 시간은 5곳의 스타벅스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며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각각 선착순 증정이 완료되면 행사를 조기 종료한다.

아울러, 환경재단과 함께 하는 친환경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20일까지 온라인 응모로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구성원 300명 이하의 기업, 스타트업, 청년기업, 사회적기업, 시민단체 중 사내에서 일회용컵 줄이기 활동을 실행하고자 하는 계획이 있으면 된다. 7일부터 20일까지 응모 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서 1개 조직당 50개 다회용 유리머그잔을 전달한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