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경기도 광주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로 1박 2일간 고객을 초대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펼친다.
공감릴레이는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춰 진행하는 모바일 고객 초청 프로모션이다. 올 봄에는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풀파티, 여름에는 가평 수상레저 '캠프통 포레스트'로 고객을 초청했다.
LG유플러스는 10월 19~20일, 26~27일 두 차례에 걸쳐 각 50명씩 총 100명을 화담숲 단풍 여행으로 초대한다.
화담숲 단풍 여행에 선정된 고객에는 △곤지암리조트 1박 2일 숙박 △가족 사진 촬영 △저녁 만찬 △화담숲 입장권 △가족 사진 인화 및 모바일 앨범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선정된 고객 100명은 최대 3인까지 동반 가능해 총 4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에겐 14일 홈페이지 공지 이후 문자메시지를 통한 개별 안내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가을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와 붉은 가을 청취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계절별 일상 탈출 프로젝트로 기획된 만큼 앞으로도 새롭고 특별한 행사로 고객에게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주기자 ky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