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랜드마크 삼정타워 Q.라운지, 브런치 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12일까지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브런치 세트 50% 할인 혜택 제공

Photo Image

부산 서면 ‘삼정타워’ 8층에 위치한 Q.Lounge(이하 Q.라운지)가 ‘브런치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런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Q.라운지는 커피와 베이커리, 칵테일, 피자, 맥주, 플라워, 라이프스타일, 갤러리 등 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브런치 메뉴는 신선한 채소와 리코타치즈가 만난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정통 파티쉐가 매일 아침에 직접 구운 빵으로 만드는 ‘프렌치 토스트’, 부드러운 달걀 샐러드와 좋은 재료들이 들어간 ‘Q.에그샌드위치’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Q.라운지는 오전 9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문을 열어 낮에는 엄마의 휴식 공간으로, 저녁에는 커플의 데이트 공간으로 인기가 많다”라며 “새롭게 출시한 브런치 메뉴로 더욱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정타워는 지난 7월 오픈한 후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올랐다. 국내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스타벅스 리저브 하이프로파일'과 부산의 첫 '쉐이크쉑', 부산 최대 규모 패션 편집샵 '원더플레이스', 리클라이너 특화관을 갖춘 ‘CGV’는 물론이고, 각종 유명 외식 브랜드와 문화 시설, 뷰티/패션 브랜드 등이 모여 있다.
 
15~16층에는 부산시와의 협업으로 마련된 e스포츠 상설 경기장이 들어설 예정이며, 실외 광장과 건물 7층은 세계적인 3D팝아티스트 찰스 파지노의 작품이 꾸며져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