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스트림,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마케팅 진행

Photo Image

세계 1위 홈메이드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이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그램퍼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글로벌 식품기업 '펩시코(펩시)'가 인수한 홈메이드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과 캐쥬얼 요리게임인 '마이리틀셰프'의 전략적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양사의 주요 고객층인 2040 남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된다.

양사는 '마이리틀셰프'의 다양한 인벤토리와 양사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협력을 통해 '소다스트림과'마이리틀셰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및 소다스트림 홈메이드 탄산수제조기 제품의 체험을 제공한다.

'마이리틀셰프' 게임 유저들 대상 현재 4주 동안 게임 내에서 다양한 소다스트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장 먼저 업데이트 된 '푸르트하우스'의 테마를 전체 클리어한 유저와 '마이리틀셰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손님 코스튬을 구매한 유저 중 40분을 추첨해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를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펼쳐지는 '셰프대회'에 참가한 1000명 랭커들 중 추첨을 통해 40대의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총 80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세부내용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채널에서는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소다스트림' 홈메이드 탄산수제조기 인기모델인 '제네시스V2' 및 레드,블랙,화이트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스피릿' 제품을 정상가격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마이리틀셰프' 게임유저들에게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있다.

박지만 스마일모닝 대표는 “'마이리틀셰프' 게임 유저들에게 '소다스트림' 홈메이드 탄산수제조기 제공 및 체험을 통해 '소다스트림'만의 99.9% 탄산의 청량감을 집에서 직접 3초만에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즐거운 나만의 홈까페 문화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스마일모닝은 '디자인을 마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패셔너블한 디자인 및 컬러와 2중진공, 3중 단열기술 등 기술적인 성능까지 겸비한 텀블러 콕시클, 3초만에 나만의 탄산수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홈메이드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 가볍고 편안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핏킥스를 유통하는 공식 수입원이다.

스마일모닝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기부하는 등 CSR 캠페인을 펼칠 뿐만 아니라, 스마일모닝에서 새롭게 론칭 할 스마일씨 통합몰(11월 오픈 예정) 론칭을 통해 앞으로도 국내외 좋은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