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전시몰이 송파 문정동에 위치한 문정컬처밸리에 리퍼비시 전문매장을 10월 초 오픈한다.
AJ전시몰 관계자는 "리퍼비시 전시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이 많아졌다"라며 "고객님들이 보다 편하게 매장에 방문해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8호선 문정역 지하통로와 바로 연결되는 문정 초역세권에 자리 잡은 문정컬처밸리는 주기적으로 음악 축제 거리공연과 플리마켓 등 각종 문화행사가 열리고 있으며, 다양한 맛집과 편의시설 그리고 유명 프랜차이즈 상가 및 병원들이 줄지어 들어서 있다.
AJ전시몰은 송파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0월 15일부터 2일간 현장 방문 가입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에어프라이어와 스팀청소기 등을 현장에서 바로 증정한다.
메인 행사로는 유명 제조사 공식 리퍼비시 다이슨공기청정기, 애플 아이패드, 쿠첸압력밥솥, 삼성/LG노트북 등 최대 40% 할인 브랜드 Day를 진행한다. 아울러 사용하던 구형노트북을 가져오면 최대 50만 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관계자는 오픈 행사 이외에도 "상공인과 직장인들을 위해 각종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운영 중인 영등포에 위치한 문래점에서도 다양한 리퍼비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AJ전시몰은 리퍼비시 업계 최초로 자체 리퍼비시 생산라인 구축과 전문 콜센터를 구축하여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현명한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받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AJ전시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