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이 새로운 에너제틱 매력이 뮤비티저를 통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2일 JYP엔터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새 디지털싱글 'Double Knot'(더블 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렬한 비트를 배경으로 미국 LA 거리를 거닐며 거친 매력을 드러내는 스트레이 키즈 9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열쇠, 이정표 등 'Clé'(클레) 앨범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오브제와 함께 곡명을 시각화한 '이중 매듭' 안무와 멤버들의 포스 넘치는 몸짓은 스트레이 키즈 음악의 점진적인 발전과 이들의 강렬한 변신을 시사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신곡 'Double Knot'은 그룹 내 프로듀싱 그룹 3RACHA(쓰리라차)가 2017년 공개한 것과 같은 타이틀명을 지닌 신곡으로, 스트레이 키즈의 깊어진 음악성과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을 동시에 담아내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9일 디지털 싱글 'Double Knot' 발표로 활동을 시작, 내달 23~24일 첫 단독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개최와 함께 내달 9일과 25일 각각 'Astronaut'(애스트로넛),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등의 콘텐츠들을 공개하는 등 하반기일정을 활발하게 수행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