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페어 2019] 한국필터시험원, 미세먼지 해결을 위한 기술력 선보일 예정

Photo Image

한국필터시험원(원장 강선행)은 오는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19)'에 참가해 미세먼지 해결을 위한 우수 기술력을 선보인다.

한국필터시험원은 15년 이상 축적한 기솔력으로 고성능 필터류 및 공기정화기 성능을 시험/검사하는 기술 전문 기업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공기정화기의 심장 HEPA”, 와 “고성능 공기정화기 검증” 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실시한다.

Photo Image

아울러 한국필터시험원은 고성능 필터류 관련,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국방규격 MIL-STD-282에 따른 시험을 하는 KOLAS 인정기관이다.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동 사는 공기정화분야에서 연마한 기술력을 더욱 확대 적용하여 미세먼지 발생방지 및 공기가 안전한 환경 만들기에도 앞장서기 위해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 중이라고 한다. 관계자는 "앞으로 한국필터시험원 원장 강선행은 미세먼지가 적은 생활환경 창조에 기여하기 위해 더욱 노력을 배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