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원 개점 7주년... 28일부터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일곱 개 별의 비밀' 주제로 체험형 콘텐츠, 사은품 증정 등 고객 만족도 높일 예정

Photo Image

인천 스퀘어원이 개점 7주년을 맞이해 '일곱 개 별의 비밀' 이벤트를 연다. 9월 28일부터 한 달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 것.

스퀘어원은 인천에 위치한 쇼핑몰로 그동안 인천 지역 경제 발전에 크게 이바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바로 실내 나들이에 최적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대폭 확충해 고객 발길을 이끌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일곱 개 별의 비밀' 역시 체험형 이벤트, 사은품 행사 등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행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주요 행사 중 아이들이 즐길 만한 행사가 많은 점이 특징이다.

10월 3일에는 마술사 최현우가 매직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벌룬&버블쇼, 인성인형극 등도 진행된다. 두 행사 모두 스퀘어원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0월 9일부터13일까지는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퍼레이드'가 열린다. 퍼레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기념사진도 촬영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스퀘어원 방문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10월 13일에는 '빠샤 메카드 배틀대회'가 열린다. 빠샤 메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및 현장 접수 고객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10월 19일과 20일에는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영수증 제시 고객(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5미터 곰돌이 에어바운스와 귀여운 동물 라이더를 탑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할로윈데이 이벤트와 프로모션 또한 아이들과 부모 모두 즐길 수 있다. ‘할로윈데이, 좀비를 무찔러라!’는 스포츠 서바이벌 게임으로 10월 27일에 진행된다.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영수증 제시 고객이면 참여 가능한 행사다. 또한 ‘할로윈데이, 고객님의 육아를 응원해라!’는 만 12세 미만의 자녀를 둔 포인트 카드 회원 중 10월 26~27일까지 당일 일정금액 이상의 구매 고객(일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10월 5일과 26일에는 개점 7주년을 맞아 아이패드, 다이슨청소기 등의 사은품 증정 럭키박스 행사가 열린다.

포인트카드 회원 중 만 18세 이상 고객(선착순 100명)은 1만 원 결제 후 '럭키7을 찾아라!'에 참여할 수 있다. 뽑기를 통해 나온 숫자의 럭키박스를 수령하게 된다. 상품은 아이패드, PS4, 다이슨청소기, 에어팟2, 금액권,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등이다.

10월 3~5일, 10월 9~13일에는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20만 원, 40만 구매고객에게 각각 1만 원, 2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10월 19~20일, 10월 26일~27일에는 포인트카드 회원 중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스퀘어원에서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선착순 100명까지 1층 사은행사장에서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10월 3일에는 포인트카드 회원 중 MD 지정 브랜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스퀘어원 MD(이명호, 나상익)가 추천하는 브랜드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지정 7개 브랜드에서 선착순 수량으로 최저가 판매가 진행된다.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이번 일곱 개 별의 비밀 행사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