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HSK 시험 대비…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교육그룹의 어학 전문 출판사 파고다북스는 2020년 HSK(한어수평고시) 대비 ‘파고다 HSK 4급 종합서’최신개정판을 출간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가장 최신의 출제 문제를 분석해 반영, 파고다어학원 HSK 고득점 전문강사가 직접 집필했다. 현장강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문제별 핵심 전략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또 듣기, 독해, 쓰기 영역을 개념부터 실전까지 20일만에 끝낼 수 있는 학습플랜을 제시한다.
파고다 HSK 4급 종합서 최신개정판은 2020년 HSK 시험을 대비해 최신 출제경향으로 업그레이드 했을 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더욱 풍부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구성과 난이도의 실전 모의고사 2회분과 엄선된 빈출 어휘, 4급 필수 어휘 1,200개를 수록한 어휘집을 별도로 증정한다. 어휘와 구문을 듣고 쓰는 연습을 할 수 있는 쓰기노트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파고다북스 관계자는 “파고다어학원의 HSK 대표 강사인 저자 배수진의 영역별 특강을 도서 구매자만 볼 수 있도록 제작한 동영상 강의도 제공한다”며, “본서용, 단어장용, 쓰기노트용 등 3가지 버전의 MP3 또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북스는 오는 12월 HSK 4급 종합서에 이어 5급 종합서 최신개정판도 출간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