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도영X마크), '조선로코-녹두전' OST 첫 주자 등장…신곡 'Baby Only You' 금일 오후 6시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월드와이드 그룹 NCT의 도영과 마크가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강수연 / 극본 임예진·백소연)의 첫 OST주자로 나서며, 극의 산뜻함을 이끌 음악 탄생을 기대케한다.

Photo Image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1일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 측은 NCT U(도영, 마크)가 가창한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첫 OST 'Baby Only You'가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신곡 'Baby only you'는 프로듀서 박범근이 이끄는 팀인 판다스틱(Pandastic)이 만든 댄스 계열의 EDM록으로, 기타와 EDM 신스의 강렬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도영의 맑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마크의 매력적인 랩이 더해져 풋풋한 사랑의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곡은 기생이 되기를 거부하는 동동주(김소현 분)와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 분) 등 주요 인물들의 유쾌한 로맨틱 스토리를 보다 산뜻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배경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 ‘조선로코-녹두전’은 인기 웹툰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라는 것과 함께, 지난달 27일 공개된 우지(세븐틴), NCT U(도영, 마크), 거미, 허각, 윤하 등 1차 OST가창자 라인업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