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교육 그룹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YBMNET 원격평생교육원이 10월 개강을 맞아 특가 패키지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특가 패키지는 사회복지사ㆍ청소년지도사ㆍ건강가정사ㆍ영어영문학ㆍ경영학 총 5종으로, 신청자 선착순 100명에게 과목당 수강료를 할인해준다. 사회복지사 과정의 경우 2명 이상이 함께 신청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 패키지’가 적용된다.
또한 수강생 개인별 맞춤 학습 설계 서비스와 함께, 시험·레포트·토론 등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과정별 혜택도 마련했는데, 사회복지사 과정은 YBMNET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사 실습지원센터에서 학습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청소년지도사 과정은 면접 완전정복 특강 및 자료를 제공한다.
YBMNET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매 개강반이 빠르게 마감이 될 만큼 우리 교육원의 학점은행제 과정은 많은 수강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번 특가 패키지 과정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학위와 자격증을 효율적으로 취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월 개강반 모집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YBMNET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상담을 신청하면 1:1 컨설팅과 수강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