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NET 원격평생교육원, 10월 개강하는 특가 패키지 수강생 모집

Photo Image

영어 교육 그룹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YBMNET 원격평생교육원이 10월 개강을 맞아 특가 패키지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특가 패키지는 사회복지사ㆍ청소년지도사ㆍ건강가정사ㆍ영어영문학ㆍ경영학 총 5종으로, 신청자 선착순 100명에게 과목당 수강료를 할인해준다. 사회복지사 과정의 경우 2명 이상이 함께 신청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 패키지’가 적용된다.
 
또한 수강생 개인별 맞춤 학습 설계 서비스와 함께, 시험·레포트·토론 등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과정별 혜택도 마련했는데, 사회복지사 과정은 YBMNET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사 실습지원센터에서 학습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청소년지도사 과정은 면접 완전정복 특강 및 자료를 제공한다.
 
YBMNET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매 개강반이 빠르게 마감이 될 만큼 우리 교육원의 학점은행제 과정은 많은 수강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번 특가 패키지 과정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학위와 자격증을 효율적으로 취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월 개강반 모집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YBMNET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상담을 신청하면 1:1 컨설팅과 수강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