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김지연), 솔로 타이틀곡 'I Go' 티저 공개…'꽃케이→金지연' 우아매력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러블리즈 케이(김지연)가 티저컷과 함께 우아한 매력변신을 예고, 데뷔 5년만의 첫 솔로활동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Photo Image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1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케이(김지연) 솔로 미니1집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티저를 공개했다.

두 장의 이미지로 공개된 티저에는 밝은 금발과 함께 우아한 매력을 드러내는 케이(김지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Photo Image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소위 '꽃케이'로 불리는 생기발랄 러블리즈 케이가 아닌 섬세 우아한 솔로 김지연의 음악으로 다가설 것을 간접적으로 말하는 바로서, 큰 기대감을 갖게 한다.

케이(김지연)의 솔로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는 2014년 러블리즈 데뷔이후 처음 내놓는 솔로앨범으로, 준조(Junzo), 탁(TAK), 애런(ARRAN), 멜로망스 정동환 등의 프로듀싱팀과 함께한 6트랙을 통해 '끝없이 진보하는 케이(김지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표현한다.

Photo Image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케이(김지연)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아이 고(I Go)'를 비롯한 첫 미니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전곡을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