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바다, 새 싱글 'ㅎㅇ' 금일 공개…플로(FLO) 지원 하 '이바다X그루비룸' 협업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스테이지앤플로 Vol.2 (Stage&FLO Vol.2)' 우승자인 R&B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그루비룸-페노메코 등과의 협업 속에서 만든 새 싱글로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30일 음악플랫폼 플로(FLO) 측은 이바다의 싱글앨범 ‘ㅎㅇ'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바다 싱글 'ㅎㅇ'는 건강한 음악생태계 조성과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소개를 목적으로 진행된 플로(FLO)의 '스테이지앤플로' 2회차 공연 우승자에 대한 종합적인 혜택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특히 플로의 지원 아래 실력파 힙합 프로듀싱 듀오 그루비룸과의 협업은 물론, 래퍼 페노메코의 피처링이 더해져 이바다 특유의 감성매력을 한층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서 탄생했다.

Photo Image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플로는 이바다 싱글 'ㅎㅇ'의 제작에 대한 직접지원뿐만 아니라 플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Cake Pop 유튜브 채널 홍보 등도 함께 진행하며 국내 음악계의 다채로운 감각을 이끌어내는 계기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바다는 이번 싱글앨범을 통해 “SNS에 사로잡혀 있는 현대인들의 복잡하고 모순된 감정들을 무겁지 않게 이야기하고 싶었다”며 “플로의 지원을 통해 정규 앨범과는 또 다른 컬러와 감성을 선보일 수 있어서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의 최소정 전략기획그룹장은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만나 음원 제작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테이지앤플로를 통해 다양한 신인 아티스트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바다의 스테이지앤플로 싱글앨범 ‘ㅎㅇ'는 30일 오후 6시 플로를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