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오는 27일 하루동안 앱 신규 가입고객 1만 명에게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 달콤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 라인업인 ‘K시리즈’(K4 제외)를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27일 자정부터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달콤커피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된다. 신규 가입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K1(Mild)부터 K3(Deep)까지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무료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한 이미 달콤커피앱을 이용 중인 기존회원들에게도 아메리카노 5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해당쿠폰은 달콤커피앱으로 주문이 가능한 ‘테이블오더’ 전용쿠폰으로 오는 30일까지 테이블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및일부매장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메리카노 한 잔이라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달콤커피의 K시리즈와 함께 완연한 가을의 낭만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