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올인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뉴오토메이트 ‘AS1250Z’ 선봬

와디즈는 올인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뉴오토메이트 ‘AS1250ⓇZ’를 선보였다. 7가지 성능을 한 번에 구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AS1250Z’는 담배연기 제거는 물론이고 방향제 디퓨저 효과로 삼림욕을 하는 듯한 공기를 즐길 수 있다.

운전자들이 자동차에서 보내는 시간은 평균 1시간 55분으로 1년이면 약 690시간을 차안에서 생활한다. 차량내 공기질은 건강에 밀접하게 연결되며 오염된 공기질은 운전자의 집중력을 떨어뜨리고, 졸음운전은 각종 사고를 유발한다. 따라서 이산화탄소 농도를 낮추기 위해 공조기를 외기순환 모드로 하거나 자동차 창문 환기는 오토드라이버의 필수다.

특히 에어컨이나 히터를 켠 상태에서 담배까지 태우게 되면 자동차 내 미세먼지 양은 100배 이상으로 늘어나고 머리카락 1/30 크기인 2.5㎛ 이하의 초미세먼지가 눈·코·입 등을 통해 유입되면서 호흡기 및 심혈관 질환을 일으킨다.

Photo Image
7가지 성능을 구현하는 올인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AS1250ⓇZ’ <사진=천년넷 제공>

이번에 선보인 올인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뉴오토메이트 ‘AS1250Z’는 음이온 1,876만개(ion/cc)와 아로마 방향 효과로 장시간 운전으로 인한 피로회복은 물론이고 자동차 실내를 상쾌하게 해주는 7가지 성능을 제품 하나에 담았다.

‘AS1250Z’는 모든 차량에 사용 가능하다. 기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12V 차량에 제한적이었지만 이 제품은 트럭, SUV, 대형차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24V 전원을 지원한다. 5V 2.1A의 충전단자가 좌우 2개가 장착되어 USB 충전 기능도 가능하다. 따라서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듀얼 USB충전기와 함께 안전운전에 도움을 준다.

Photo Image
듀얼 USB 충전단자와 입력전원 인디케이터 기능 <사진=천년넷 제공>

겨울철뿐 아니라 평소에도 자동차의 배터리 전압 체크는 365일 필요하다. ‘AS1250Z’의 배터리 인디케이터 기능은 차량 배터리 소모 상태를 실시간 표시해 주기 때문에 배터리 전압이 충분치 않거나 방전되어 시동이 안 걸렸던 경험자에게는 유익한 성능이다.

차량 내부 인테리어에 멋을 더해주는 뉴오토메이트의 블루라이트 LED 조명과 5단계 사용각도 조절은 보너스. 방전(Discharge)에 의한 플라즈마 방출로 유해물질을 포집 흡착해 공기정화를 한다.

Photo Image
‘AS1250ⓇZ’ 담배연기제거 테스트 <사진=천년넷 제공>

특히 뉴오토메이트 ‘AS1250Z’는 찌든 담배냄새, 차 안에 배인 각종 악취와 오염물질을 제거하면서 필터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오염물질과 냄새분자를 잡아내어 확실하게 제거한다. 사용법은 시거잭에 꽂으면 7가지 기능이 즉시 작동된다. 차량용 방향제는 정면 중앙에 있는 아로마 홀에 에센셜 오일을 떨어뜨리면 디퓨저로 작동되는데 운전자 취향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아로마 향기를 넣으면 된다.

한편 올인원 차량용공기청정기 뉴오토메이트(AS1250Z)는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서 10월 한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