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페어 2019]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 독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디얼’ 선보일 예정

Photo Image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SMTM Corporation)은 오는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19)'에 참가해 독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디얼’의 제품 AP PRO 모델을 선보인다.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은 독일 공기 관리 제품 브랜드 아이디얼(IDEAL)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 이번 전시회에선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이 소개하는 아이디얼은 독일에 본사 및 공장을 두고 있는 프리미엄 공기 관리 제품 브랜드로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성능 인증을 바탕으로 독일 및 유럽 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아이디얼 AP PRO 공기청정기 모델은 활성탄이 함유된 HEPA 필터가 장착됐으며 필터는 효율적인 공기 정화를 위해 360º 원형 방식으로 제작됐다. 또한 유럽알레르기협회(ECARF)로부터 알레르기 및 호흡기 질환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임을 인증하는 별 5개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아울러 독일 VDI(독일엔지니어협회) 지침에 따라 공식적으로 임명된 미생물학과 전염병학 의학전문가로부터 테스트를 받았으며 의료분야나 시설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는 HYGIENE TESTED 인증을 받았다.

아이디얼은 10월부터 최고급 모델인 ‘AP 80 PRO’ 공기청정기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오는 AIR FAIR 2019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향후 국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아이디얼이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거듭나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