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축산 온라인 쇼핑몰 미트프렌즈(대표 이영규)는 지난 그랜드 오픈 이벤트 이후 1주일 만에 일 주문 150박스 돌파, 1개월 만에 일 주문 500박스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9월 2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 품목 감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미트프렌즈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일부 상품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미트프렌즈는 축산유통업계의 전문 공급사들이 함께 만든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안정된 상품 공급과 경쟁력 있는 물류 시스템을 자랑한다. 국내산 생산 업체들과 수입산 직수입업체들이 직접 상품의 공급을 책임지는 구조로 공급의 안정성을 확보하여 시세 변동이나 제품 공급의 유동성이 심한 축산물의 가격 폭등이나 장기간 품절 등의 문제를 개선했다.
또한,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 축산물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외부 물류 회사를 통하여 상품을 유통하는 타 경쟁사들과는 달리 미트프렌즈는 전 과정 풀 콜드 시스템을 통한 전문적인 관리와 공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새벽 1시 주문 마감제를 실시하고 있어 자영업자들이 그날 영업을 마치고 다음 날 사용할 고기를 새벽 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물건을 받아볼 수 있게 하는 구매자 중심의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1박스라도 배송해준다.”, “냉동차로 가져다줘서 변질 우려가 없다.”, “새벽 1시 주문 마감제가 마음에 든다.” 등의 해당 쇼핑몰 상품 실구매자들의 반응을 통해서 배송의 만족도가 높음을 알 수 있다.
미트프렌즈 총괄 PM(프로덕트 매니저) 심승준 이사는 “지난 8월 19일부터 진행된 그랜드 오픈 기념 슈퍼 특가 세일 이벤트 이후 받은 큰 사랑을 보답하고자 이번에 전 품목 노마진 감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면서 ”해당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좋은 품질의 상품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가에 만나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유연 기자 (ly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