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티 브랜드 ‘메디프레소’ 론칭

프리미엄 전통 재료 티캡슐 9종‧메디프레소머신 출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은 ‘메디프레소’를 론칭하고 간편하게 차를 추출해 즐길 수 있는 티캡슐 9종과 머신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메디프레소는 전문 티소믈리에와 한방 전문가가 몸에 좋은 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캡슐 티 브랜드다. 교원더오름은 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특별한 비율로 블렌딩한 총 9가지 캡슐을 출시한다.

메디프레소 티캡슐은 쌍화, 삼백초, 황기, 대추, 황기 등 건강에 좋은 전통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십전‧쌍화‧체감의 ‘전통티캡슐3종’, 우엉, 박하, 도라지, 어성초 등을 담은 부기‧청공‧쾌청의 ‘한차 티캡슐 3종’, 허브티 캐모마일‧히비스커스‧루이보스로 구성된 ‘블렌드 티캡슐 3종’으로 구성됐다.

또 메디프레소머신은 타사커피 캡슐(일부 제외)과도 호환이 가능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안돼 경제성과 편의성을 높였다.고온‧고압‧저속 추출로 티와 커피 모두에 이상적인 추출환경을 제공한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극적인 음료들의 대안으로 다(茶)류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소매시장 규모 역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교원더오름에서는 점차 확대되고 있는 웰빙기조에 맞춰 간편하게 최상의 맛의 한방차와 허브티를 마실 수 있는 메디프레소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메디프레소 티캡슐 9종과 기기는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