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신보 '사랑하는 그대에게' 하이라이트 메들리 1차분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엑소 첸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와 함께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새로운 서막을 또 한번 기대케하고 있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 첸의 새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 하이라이트 메들리 1차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댄 모르죠 (You never know)’, ‘고운 그대는 시들지 않으리 (Amaranth)’,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Hold you tight)’ 등 수록곡 3트랙의 주요 포인트가 담겨있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들 곡은 각각 피아노-더블베이스-드럼 구성의 재즈, 어쿠스틱 기반의 정통 발라드 등 다채로운 음악컬러와 함께 첸의 다채로운 감성매력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첸의 신보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는 지난 4월 첫 솔로앨범 '사월, 그리고 꽃' 이후 5개월만의 컴백작으로, 오는 26일 하이라이트 2차분으로 공개될  ‘우리 어떻게 할까요 (Shall we?)’, ‘그대에게 (My dear)’, ‘잘 자요 (Good night)’ 등을 포함한 총 6트랙과 함께 감성 보컬리스트 첸의 모습을 제대로 묘사하고 있다.

한편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는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