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2019 코리아 컨벤션' 개최

'시크릿 챕터 II', 백년기업 위한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

Photo Image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백년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대규모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은 ‘시크릿 챕터2’를 타이틀을 내건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김일중, 김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제품 전시존 및 체험존, 이벤트존 등 부대 공간이 마련됐다.

본 행사는 ▲창업주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의 스페셜 스피치 ▲신제품 출시 ▲인정식 및 시상식 ▲축하 공연 및 이벤트 등을 골자로 한다.

특히 줄곧 컨벤션의 시작을 알리며 환영사에 나섰던 시크릿다이렉트의 창업주이자 글로벌 CEO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이 이번에는 행사 종료 전 마지막 연사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시크릿 챕터2’에 임하는 오너 경영주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스페셜 스피치를 할 예정이다.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Life By Seacret)’의 신제품도 출시된다. 시크릿은 기존의 블루, 그린, 골드 라인에 이어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라 이름 지은 레드 라인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드 라인은 유효성분이 피부에 더욱 잘 흡수되도록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해 발효물질을 담은 제품으로, 사해의 높은 염분에서도 살아남는 레드 마이크로알게와 사해소금으로부터 추출한 미네랄을 결합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가르시니아 HCA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시크릿 커브’와 일체의 식품 첨가물을 넣지 않고 식품 유래 재료로만 만든 ‘시크릿 인디안 구스베리 비타민C’ 등 친환경 식품을 공개한다.

이후로는 시크릿 사업의 미래 주역이 될 다이아몬드 이상 승급자에 대한 인정식과 다이렉트 보너스 시행 후 최고 성과를 낸 사업자에 대한 시상식 등이 이어지고, 유럽 도시 중 하나로 알려진 2020년 리더십 세미나의 목적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시크릿 챕터2’를 주제로 시크릿이 나아갈 방향을 예술적으로 형상화한 미디어 퍼포먼스와 개그우먼 걸그룹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셀럽파이브의 흥 넘치는 무대, 뛰어난 가창력과 환상의 화음으로 청중의 마음을 감동으로 이끌 장혜진X윤민수 듀엣의 축하 무대가 마련되며, 당일 정체가 공개될 만능 톱스타 가수가 히든싱어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개별 사업자가 달성한 소매 매출액의 5%를 직추천인에게 지급하는 ‘다이렉트 보너스’를 최근 선보이며 유통시장 변화에 따른 실용적 보상안 시행에 들어갔다. ‘다이렉트 보너스’는 네트워크 마케팅과 리테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성격의 관계 마케팅 사례로 알려져 그 변화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