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인기그룹 몬스타엑스가 기습 티저영상 공개를 통해 3개월만의 신곡발표를 예고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신곡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블랙컬러를 배경으로 스트릿 패션을 갖춘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이미지컷이 순차적으로 묘사되는 형태를 띠고 있다.
특히 패션과 마찬가지로 자유분방한 느낌을 드러내는 몬스타엑스의 다채로운 포즈는 무대위 카리스마 매력과는 사뭇 다른 자연스러운 감각을 느끼게 한다.
몬스타엑스의 신곡은 지난 6월 미국 힙합뮤지션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와 함께 발표했던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 이후 3개월만의 신보로,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그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2019년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비롯해 미국 ABC 채널의 '굿모닝 아메리카', '지미 키멜 라이브',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등 현지 TV프로그램 출연과 페스티벌 참석,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의 빌보드 팝송즈차트 39위 등 글로벌 음악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할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20일 신곡발표와 함께 오는 21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과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25일에는 미국 NBC 채널의 간판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을 앞두는 등 꾸준한 글로벌 행보를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