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요기요' 최대 9000원 할인 이벤트

Photo Image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최대 9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BQ 브랜드 쿠폰 2000원 및 '슈퍼레드위크' 할인 4000원을 함께 적용해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아 최대 9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들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전용 할인쿠폰 2000원을 다운로드해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4000원 슈퍼레드위크 할인혜택은 주문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쿠폰은 시간 제약 없이 BBQ 영업시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BBQ 전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1인 당 1일 1회, 기간 내 총 7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지난 9일 출시해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고 '맵단맵단'의 새로운 맛을 자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파격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2월과 3월 두 달 간 BBQ패밀리(가맹점)의 매출이 2배 가량 상승하는 등 패밀리의 매출과 수익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비비큐는 패밀리와의 상생과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만큼 창사 24주년을 기념해 패밀리 수익 극대화와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한 번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인기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선보인다. 황금올리브닭다리+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 반반+황금알치즈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순살+황금 알치즈볼,극한매운 왕갈비+황금알치즈볼 등 세트메뉴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