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6일 웰에이징 시니어 브랜드 정성이 성인용 기저귀에 이어 와이드 물티슈 런칭을 알렸다.
웰에이징은 평균 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떠오르는 키워드로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나이 듦을 의미한다. 정성은 더 건강하고 잘 살아가기 위한 말 그대로 ‘웰에이징’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내일’ 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전하고 있다.
최근 ‘정성’은 팬티 기저귀를 런칭하며 밴드부터 팬티까지 라인업을 넓게 확장함에 이어, 물티슈영역에 대한 런칭을 알려, 라인업을 더욱 탄탄하게 구성했다. 해당 브랜드 물티슈의 경우 다른 일반 제품들과는 다르게, 넓고 도톰한 원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성 와이드 물티슈는 제품명에서도 느껴지듯이, 기존 생활 물티슈의 사이즈 대비 약 1.5배 가량 더 넓어진 200x190mm 사이즈로 성인 손을 덮고도 남을 정도의 원단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올록볼록 엠보형 원단으로 더욱 부드러운 사용감을 줬다.
해당 물티슈는 생산 환경이 까다롭고 철저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중원주식회사의 국내 자체공장에서 직접 생산된다. 중원주식회사의 물티슈 생산 공장은 국제적 생산 인증인 ISO22716:9001을 인증 받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적인 안심테스트와 온도부터 습도까지 지켜지는 생산환경 등 더욱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성 물티슈는 특정 연령층과 대상만 사용하는 물티슈가 아니라 넓고 도톰하면서 안전한 물티슈를 사용하고자 하는 아기, 어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사이즈와 원단 두께로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이라며, “더욱 넓은 사용감과 안전한 물티슈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다고 자신한다”고 말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들어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