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와이즈캠프, 100만원 장학금 이벤트 이달 말까지 실시

Photo Image

비상교육의 자회사인 비상 M러닝 와이즈캠프는 와이즈캠프를 통해 공부습관을 형성하는 학생들을 위한 ‘와캠 장학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하면 되는 것으로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스마트학습기에 100일 동안 매일 로그인하여 ‘오늘의 학습’을 진행하고 학습 일기장을 작성하면서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면 받을 수 있게 된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의 스마트학습기는 기본 교과과목은 물론, 시험 기간이나 방학 기간 등 시기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심화 학습 단계를 통한 한국사특강, 애니세계지리 등의 역사 지식을 습득, 수학과 영어의 경우 과목별 각 파트 전문 학습 콘텐츠 활용, 그 밖에 한자, 코딩, 과학실험실 등 특별학습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스마트 큐레이팅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안내부터 보상까지 캐릭터를 통한 흥미로운 학습 진행이 이뤄지며, 주요과목 외 예체능 과목까지 대비할 수 있어 아이디 하나로 전 학년 전 과목 개인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서술형 첨삭부터 참여형 발표 화상 수업까지 분야별 전문 교사의 체계적인 관리와 유럽식 전담 담임제 등의 교사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학습 코칭이 이뤄지며, 학부모 앱을 통해 자녀의 학습 현황, 결과, 선생님의 알림과 쪽지 등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무료체험은 체험 이력이 없는 신규회원만 가능하다.

한편, 해당 이벤트 기간은 이번 달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9월한 달 동안 신규 결제한 회원만 대상에 포함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