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해외투어 'Segno' 성료…4만5천여 亞팬 매료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4만5000여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무사히 마치고 활발한 행보를 거듭 이어나간다.

1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뉴이스트가 최근 타이베이 무대를 끝으로 해외 투어 2019 NU’EST CONCERT ‘Segno’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Photo Image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해외투어는 방콕,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6개지역을 대상으로 한 7회차 공연으로 진행됐다.

특히 공연간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6집의 ‘BET BET’, ‘Segno’ 등의 신곡무대와 함께 ‘여보세요’, ‘예뻐’, ‘ONEKIS2’ 등의 감미로운 보컬부터 ‘FACE’, ‘Action’, ‘Beautiful Ghost’ 등의 파워풀 퍼포먼스, 5인5색 솔로·유닛무대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총 4만5000여 현지팬들을 매료시킴은 물론 현지 주요 매체들의 주목을 받는 등 대성황을 이뤘다.

Photo Image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현지 인기곡을 현지언어로 커버하는 무대를 비롯한 소통행보를 바탕으로 현지 팬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시키며 향후 해외행보의 든든한 버팀목을 마련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2019 NU’EST CONCERT ‘Segno’를 통해 글로벌 대중에게 자신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소통능력을 드러내며, 이들의 글로벌 영향력을 한층 더 높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2019 NU’EST CONCERT ‘Segno’ 마무리 이후 방송활동으로 국내 대중과 마주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