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수십 년간의 교육노하우가 담긴 공인중개사 족집게 강의를 제공한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해서만 수십 년간 연구한 끝에 개발한 차별화된 교육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노하우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만든 완성도 높은 공인중개사 교재를 바탕으로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을 제작했으며, 본 인강을 통해 현재까지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했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은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콤팩트하고 학습효율이 높다. 이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 희망자부터 공인중개사 시험을 중장기적으로 빈틈없이 공부하길 원하는 사람까지 누구에게나 알맞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로 개발되고 반복재생 기능이 있어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점수를 빠르게 올리는 게 가능하다고 전했다. 집중적인 학습이 필요한 용어, 계산문제, 판례에 대한 특강이 있고, 가독성이 좋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다. 아울러 인강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라는 점에서 오프라인 강의실 강의를 녹화한 영상과 차별화된다.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는 한 73세 고령 수험자는 교재를 거의 보지 않고 이 같은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을 꾸준히 반복적으로 학습해 지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성공적으로 합격을 거뒀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과정 등의 자격제도 형성에 기여한 교육기관이다. 이곳은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