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어린이 TV 드라마 엑스가리온의 다양한 콘텐츠와 완구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엑스가리온 방영과 완구 출시를 기념하고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제품 구매 인증, 변신 댄스 챌린지, 주제곡 따라 부르기 등으로 구성됐다.
‘100% 당첨 구매 인증 이벤트’는 엑스가리온 완구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엑스가리온 완구 구매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을 찍어 이달 20일까지 손오공 엑스가리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손오공이샵 2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변신 댄스 챌린지’는 엑스가리온 완구를 착용하고, 드라마 주인공들의 히어로 변신 댄스를 따라 하는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다. 오는 30일까지 촬영 동영상과 필수 해시태그 ‘#엑스가리온변신댄스’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베스트 댄서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엑스가리온 함께 불러요!’ 이벤트는 엑스가리온 주제곡을 부르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 또는 유튜브에 게시하고 해당 URL주소를 손오공 엑스가리온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 대상으로 손오공이샵 20%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 상품권을 전달한다. 주제곡 인증 이벤트는 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펼쳐진다.
엑스가리온 브랜드 담당자는 “엑스가리온은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어린이 TV 드라마인 만큼온 가족이 참여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엑스가리온 이벤트로 가족들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