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오는 30일까지 '이사·혼수 최대 36개월 무이자대전'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기간 일정 금액 이상을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김치냉장고 등 인기 가전제품을 사운드바, 의류관리기 등 다른 품목과 묶어 선보이는 한편 상품권,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묶음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 또는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TV, 냉장고, 세탁기 등과 세트 구성된 사운드바,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9만점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포터블 인덕션 또는 전기레인지와 세트 구성된 의류관리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등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15만9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SK매직, 위니아대우의 세트 구성 상품을 구매하면 품목에 따라 캐시백이나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16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만점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19일까지 쿠쿠, 쿠첸, 린나이, 필립스, 테팔, 일렉트로룩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만원 상품권을 발급한다.
30일까지 린나이와 밀레 제품을 구매하면 각각 엘포인트를 최대 7만점, 50만점까지 준다. SK매직, 쿠쿠, 쿠첸 전기레인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10만원 상당 전기레인지(1구)를 추가 제공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