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최근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신라페이'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활용한 상업자 표시 결제(PLP) 서비스다. 스마일페이에 결제 신용카드를 등록한 사용자는 기존 비밀번호를 신라페이에서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다.
신라페이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가능하다. 스마일페이에 가입한 회원은 신라페이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기존 등록 카드를 그대로 연동할 수 있다.
신라페이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 0.5%, 스마일카드 결제 시 최대 2.5%를 스마일캐시로 제공한다. 스마일캐시는 신라인터넷면세점, G마켓, 옥션을 포함한 스마일페이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전용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라라캐시를 0.2%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양사는 오는 15일까지 신라페이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신한·삼성·현대·KB 카드 8%, 스마일카드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일까지는 신라페이로 결제한 회원을 추첨해 △LA 2인 왕복 항공권(1명) △서울 신라호텔 1박 숙박권(2명) △라연 디너 2인 식사권(3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