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정동하가 새 EP앨범에 담긴 감성적인 매력을 다양한 이미지로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일 뮤직원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7일 발매될 정동하 새 EP앨범의 커버사진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커버와 트랙리스트에는 sketch라는 문구와 함께 흑백형태로 담긴 남녀의 모습이 디자인돼있는 가운데, 수록 6곡의 크레딧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비롯해 '밤이 두려워진 건', '그게 너였어', 'It`s You', '나만 몰랐던 이야기 (with 김광민)',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Inst.)' 등 주요 수록곡들이 이별과 그리움을 테마로 하고 있음을 예감케하며, 정동하 특유의 감성보컬 작품을 기대케 하고 있다.
뮤직원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서는 정동하만의 가창력과 매력을 담아내려고 더욱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데뷔 이후 꾸준히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들의 마음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 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의 모습과 함께 뮤지컬 '투란도트' 칼리프 왕자 역 등 숱한 뮤지컬넘버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