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내달 8일 'Setlist' 발표 공식화…티저 포스터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10월 가요계 컴백을 밝힌 신혜성이 구체적인 앨범 발매날짜를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5일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혜성의 새 솔로앨범 'Setlist(세트리스트)' 티저포스터를 공개, 내달 8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깊이 있는 눈빛의 신혜성과 함께 'SHIN HYE SUNG SPECIAL ALBUM RELEASE: 2019.10.08' 문구가 담겨 새로운 감성작품의 탄생일자를 명확히 하고 있다.

신혜성 새 솔로앨범 'Setlist'는 2017년 스페셜 앨범 'Serenity(세레니티)'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감성 보컬리스트’ 신혜성의 솔로 앨범으로, "공연에서 꼭 필요했던, 그리고 제가 하고 싶었던 장르의 노래들로 구성했다"라는 스폿영상 속 발언과 함께 풍성한 가을감성을 담은 곡들로 채워질 것으로 알려져있다.

Photo Image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오늘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랜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솔로 가수 신혜성의 짙어진 가을 감성과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드릴 수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앨범 발매 이후 개최될 신혜성의 콘서트 'Setlist' 역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랜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솔로 가수 신혜성의 짙어진 가을 감성과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드릴 수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앨범 발매 이후 개최될 신혜성의 콘서트 'Setlist' 역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는 내달 8일 발매되며, 동명의 단독 콘서트는 앨범발매일 이후인 내달 19~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