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더마켓, 추석선물세트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에서 9일까지 매일 새로운 선물세트를 할인하는 '데이바이데이(DAY B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데이바이데이'는 CJ더마켓 '마켓핫딜' 코너에 날마다 새로운 특가 명절 선물세트를 공개하는 이벤트다. 스팸, 식용유, 김, 한뿌리 등 인기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 단골 선물인 과일, 영광굴비까지 총 30~4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CJ더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스팸과 백설 고급유, 비비고 김으로 구성된 3만원대 상품부터 한뿌리 홍삼과 흑삼으로 구성된 10만원대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감사 메시지와 함께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CJ더마켓 '더프라임' 멤버십을 가입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프라임'은 5% 상시 할인과 더불어 우수 회원 대상으로 7만원 상당 CGV 기프트카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CJ더마켓의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자가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온라인의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은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데이바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기존의 제품 다양성, 구매 편리성뿐 아니라 가격까지 만족스러운 선물세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7월 3일 기존 자사 직영몰인 'CJ온마트'를 운영하며 축적된 역량과 노하우, 소비자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을 오픈했다. 생산자 기반의 판매 집중보다,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살거리 등 소비자 중심 종합 플랫폼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했다.

4차 산업 시대에 맞춰 인공지능(AI) 상담사 챗봇인 조리봇을 도입했고, 고객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매일 새로운 메뉴를 제시하는 '오늘 뭐 먹지?' 코너를 통해 다양한 상황과 테마에 맞는 가정간편식 중심의 식문화를 제시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품목도 대폭 확대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