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5일부터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삼성전자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5G'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갤럭시 폴드 5G는 코스모스 블랙과 스페이스 실버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KT는 5일 오전 11시부터 KT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코스모스 블랙 1종만 우선출시한다. 향후 스페이스 실버 색상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KT샵에서 갤럭시 폴드 5G를 구매한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고객은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혜택을 받는다.
이외에도 KT샵에서 갤럭시 폴드 5G 구매 후 배송 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 제휴카드 프로그램 '카드 더블할인 플랜'과 '5G 프리미엄 가족 결합'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폴드5G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우선 KT 제휴카드 '슈퍼DC2 현대카드'와 'CEO 우리BC카드'를 각각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월 3만원씩 최대 월 6만원을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KT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5G 무제한 요금 가족 2명이면 선택약정 25%에 추가 결합할인 25%를 더해 총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 외에도 KT 고객은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는 CGV, 마켓컬리, 야나두, 교보e북 등 8개 인기 애플리케이션(앱)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 쿠폰과 앱 이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현석 KT 전무는 "갤럭시 폴드 5G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기존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디바이스로 향후 새로운 스마트폰 시대를 열어나갈 것으로 확신한다”며 “새로운 5G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KT와 갤럭시 폴드 5G를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