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 열풍 분식에서도 시작! 5일 얌샘김밥 신메뉴 출시...이벤트도 열어

Photo Image

 
5일 얌샘김밥에서 전국민에게 열풍인 마라 트렌드에 맞춰 분식에서도 마라를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얌샘김밥의 신메뉴 ‘대충마라’는 마라를 더한 김밥과 비빔면 2종으로 구성됐다. 마라 소스에 볶음 고기를 넣은 ‘대충마라김밥’은 얼얼하고 매운 마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대충마라비빔면’은 마라 소스, 고기, 면이 삼박자를 이뤄 독특하면서도 풍성한 한 끼를 만들어낸다.
 
특히나 이번 신메뉴 이름 ‘대충’에서는 얌샘김밥의 결의까지 느낄 수 있다. 메뉴명 속 ‘대충’은 ‘대단히 충실하게’라는 뜻으로, 해당 브랜드의 신메뉴가 철저하고 충실하게 만든 결과물임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신메뉴 출시와 맞춰 일명 ‘대충 올림픽’이라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해당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열리며, 신메뉴 출시 다음 날인 6일 시작할 예정이다. 오는 27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단계별로 진행하며, 최종 단계에서 당첨자 5인을 선정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이벤트 첫 단계는 얌샘김밥 이벤트 게시글에 마라 음식을 먹어보지 못한 친구, 연인을 댓글로 태그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중 추첨이 된 당첨자에게는 해당 브랜드 상품권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받은 상품권으로 직접 신메뉴를 먹어보고 개인 SNS에 필수 태그를 포함해 인증하면 최종 5인을 선정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라 음식 선호도가 높은 대학교 앞에서 오프라인 시식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가맹점주의 판매의욕 고취를 위해 가맹점주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판매량, 판매비중, 식재료 소비 대비 판매량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선정된 점주에게 별도의 시상을 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외식 트렌드에 빠질 수 없는 얌샘김밥이 이번에는 마라 열풍을 공략할 신메뉴를 출시한다”라며, “신메뉴 관심 확산을 위해 여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얌샘김밥 전국 매장에서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